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하늘나라에 올라가 옥황상제나 여러 천왕 및 장군 등을 만나보는 꿈 해몽 : 신이 내리거나 무당이 된다든지 신의 도움으로 크게 깨닫고 지, 덕, 체를 갖춘 사람이 되어 사회와 국가를 위해 봉사하게 된다. 권력자, 지도자, 귀인, 스승 등을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는다.
큰 별을 타고 우주를 왕복하거나 하늘을 날았던 꿈 해몽 :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등의 경사를 암시하는 것으로 소원성취하게 될 징조
큰 바위 한복판에 임금 왕(王)자가 새겨져 있는 꿈 해몽 : 임산부는 자식을 낳아 장차 커서 훌륭한 지도자를 만든다. 합격, 대길하다.
자신이 왕이나 왕비가 되는 꿈 해몽 : 자신이 왕이나 왕비가 되는 꿈을 꾸게되면 정치가는 당의 총재, 학생은 전체수석 또는 총학생회장 등이 된다.
자신이 왕이나 왕비 등 높은 신분의 사람이 되는 꿈 해몽 : 자신이 왕이나 왕비 등 높은 신분의 사람이 되는 꿈은 자신이 현재 마음 속으로 간절히 바라는 일이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그 일은 명예로운 일이 될 것이며 주로 어떤 단체나 모임의 우두머리가 된다. 학생이라면 학생회장이 된다든지, 수석을 한다든지 학교대표로 대회에 나가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다. 사회생활을 하는 성인도 특별발탁된 요직에 나간다든지 큰 사업을 성사시켜서 그 분야의 최고 책임자가 되는 등의 좋은 일이 있게 된다.
자신이 왕비와 나란히 서서 이야기하는 꿈 해몽 : 자신이 왕비와 나란히 서서 이야기하는 꿈을 꾸게되면 신분이 상승된다. 직장인은 승진하거나 재물운이 좋아진다.
하늘에서 똥물이 쏟아져 강물이 되는 꿈 해몽 : 천우신조로 거지에서 부자가 되어 재벌로 껑충 뛰게 된다.
하늘에 있는 웅장한 궁궐이 무너져 한줌의 흙이 되는 꿈, 혹은 비슷한 꿈 해몽 : 한때 영화롭게 지내던 지도자가 패가망신하여 잡동사니로 나뒹굴게 된다. 도로아미타불, 실패, 망신살, 과욕, 죽음,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친다.
하늘나라에 올라가 어떤 물건을 갖게 되는 꿈 해몽 : 고관으로 출세하거나 대중의 지도자가 될 징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