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정신병자가 죽어 있는 꿈 해몽 : 자신의 일을 남에게 과시한다.
자신이 정신병자나 미치광이가 되는 꿈 해몽 : 장애와 곤란에서 벗어나 차츰 실행하는 일에 이익이 늘어나고 순조로운 기반의 구축 및 살림의 안정이 따르게 된다.
간수에 관한 꿈 해몽 : 사회적, 도덕적 양심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자신이 정신병원 또는 형무소의 간수가 되어 정신병 환자나 죄수들을 감시하고 인솔하는 꿈을 꾸면 정신병자나 죄수는 나쁜 생각, 나쁜 습관을 뜻하고 간수는 양심을 뜻한다. 따라서 양심과 나쁜 생각이 대립되어 고민하는 꿈이다.
미치광이가 되는 꿈 해몽 : 미치광이가 되는 꿈은 괴롭고 어려운 현재의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됨을 의미한다. 즉 지금까지와는 다른 자유스러움이 현실 생활 속으로 찾아든다.
하늘에서 똥물이 쏟아져 강물이 되는 꿈 해몽 : 천우신조로 거지에서 부자가 되어 재벌로 껑충 뛰게 된다.
하늘에 있는 웅장한 궁궐이 무너져 한줌의 흙이 되는 꿈, 혹은 비슷한 꿈 해몽 : 한때 영화롭게 지내던 지도자가 패가망신하여 잡동사니로 나뒹굴게 된다. 도로아미타불, 실패, 망신살, 과욕, 죽음,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친다.
하늘나라에 올라가 어떤 물건을 갖게 되는 꿈 해몽 : 고관으로 출세하거나 대중의 지도자가 될 징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