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자신이 직접 선전 포고문을 읽는 꿈 해몽 : 자신이 군중을 모아놓은 자리에서 직접 선전 포고문이나 선언문을 읽는 꿈이나 기타 이와 비슷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실제로 자신이 속해 있는 단체나 모임 등에서 어떤 일을 추진하기 위해 자신이 성명서를 발표하거나 계획서를 공개하는 등 많은 사람들 앞에 나서야 할 일이 생길 징조이다.
자신이 선전포고를 하는 꿈 해몽 : 일을 추진시키기 위해서 성명서를 내거나 사업 게획서를 발표할 일이 생긴다.
자기가 선전포고문을 낭독한 꿈은 해몽 : 어떤 일을 추진하기 위해 계획한 것을 남에게 보여준다.
자신이 직접 선저포고문을 읽는 꿈 해몽 : 일을 추진하기 위해 자신이 성명서를 발표하거나 계획서를 공개하는 등 많은 사람 앞에서 나서야 할 징조
자기가 선전포고문을 낭독한 꿈은 해몽 : 어떤 일을 추진하기 위해 계획한 것을 남에게 보여준다.
자기가 선전포고문을 낭독한 꿈 해몽 : 어떤 일을 추진하기 위해 계획한 것을 남에게 보여준다.
책의 내용을 기록해가며 읽는 꿈 해몽 : 큰 이득과 권리를 얻는 순조로운 번성, 발전과 명예, 지위에 따른 기쁨을 누리게 된다.
책을 읽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책을 읽었다면 현실에서 책을 읽는 것처럼 조용히 사색하고 묵상해 보는 시간을 가져볼 것을 권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다. 살아온 시간,방법, 앞으로의 설계 등을 조용히 생각해 보면 새로운 길이나 방법에 눈을 뜨게 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책을 소리내지 않고 눈으로만 읽는 꿈 해몽 : 뜻하지 않은 좋은 기회나 귀인의 도움을 입어 앞길이 트여지는 영화로움이 생긴다. 혹은 상사가 지시를 내려 거기에 따라야만 할 일이 생기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