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촛불이 타다 꺼지는 꿈 해몽 : 일에서 뭔가 중요한 일을 빠뜨리고 있는 점이 지적되고 있다. 기다리는 소식이 묘연하다. 처음에는 길하다가 끝에 가서는 불길하게 된다.
촛불이 켜진 사찰, 교회 등을 보는 꿈 해몽 : 촛불이 켜진 사찰, 교회 등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기대했던 만큼 큰 목적을 이루고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는 등 기쁨이 따를 징조다.
촛불이 밝고 환하게 비치는 꿈 해몽 : 종교와 신앙심이 두터워진다.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역사를 창출한다. 하는 사업이 잘되고 번창하여 소원성취한다.
하나님 앞에서 기도와 십계명을 외우는 꿈 해몽 : 현재까지 어둡던 과거를 청산하고 밝은 새희망을 갖고 높고 깊은 신앙심으로 어두운 세상을 구원하는 신교자가 된다. 진리탐구, 참회, 반성, 깨달음 등이 있다.
푸른색 빛이 반짝거리는 오팔 원석이 눈앞에 환히 보이는 꿈 해몽 : 친구나 애인과 같이 멋있는 문화의 공간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한다.
푸르게 빛나는 청동종이 눈앞으로 다가오는 꿈 해몽 : 여태껏 없던 행운이 다가온다. 희망찬 대업을 이룬다.
하나님 앞에서 기도와 십계명을 외우는 꿈 해몽 : 현재까지 어둡던 과거를 청산하고 밝은 새희망을 갖고 높고 깊은 신앙심으로 어두운 세상을 구원하는 신교자가 된다. 진리탐구, 참회, 반성, 깨달음 등이 있다.
필기도구에 관한 꿈 해몽 : 방도, 능력, 권리 등의 상징이며 여기에 따르는 잉크, 먹물, 연필심은 자본을 뜻한다.
필기도구를 손에 쥐는 꿈 해몽 : 필기도구를 손에 쥐는 꿈을 꾸게되면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성사됨을 뜻한다.
죄인이 하나님께 기도하는 꿈은 해몽 : 진리를 깨달게 되거나 자기 양심에 꺼리끼는 일이 생기게 되거나 무언가 반성할 일이 생기게 된다는 암시가 있다.
자신이 촛불 앞에서 기도하는 꿈 해몽 : 자신이 촛불 앞에서 기도하는 꿈을 꾸게되면 정신적, 물질적으로 풍족하게 생활함을 암시한다.
예수님이나 하느님께 기도하는 꿈 해몽 : 하느님께 기도하는 꿈은 자신이 마음 속 깊이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게 될 길조이다. 꿈 속에서 기도를 할 정도이면 어떤 일에 온전히 몰두하고 있다는 뜻이니 그 마음이 하늘에 닿아 있다고 할 수 있다.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니 안심하여도 좋다. 눈물을 흘리며 기도하였다면 더 순조롭고 원활할 것이다. 기도하되 행동하라는 말이 있다. 좋은 꿈을 꾸었으니 좋은 기분으로 더욱 최선을 다한다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