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푸른 잔디가 깔려 있는 넓은 운동장이나 들판을 달리거나 즐겁게 뛰어 노는 꿈 해몽 : 점차 사업과 지위 및 재물이 번창하고 질병, 우환 등 제반 장애가 해소된다.
판자집 안에 있는 꿈 해몽 : 재난이 있을 징조이지만 지붕이 낮은 판자집은 안정된 미래를 암시한다.
판사의 꿈 해몽 : 범죄의 상징이다. 그러므로 판사를 꿈에 보면 조심해야 하며 범법자가 될 가능성이 있다.
자신이 판, 검사가 입는 법복을 입고 백마를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 해몽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승진, 입학, 합격, 당선, 논문통과, 학위, 자격취득, 결합, 계약, 승리, 성공, 행운 등이 있다.
자신이 판, 검사가 되는 꿈 해몽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승진, 합격, 당선, 승리, 성공 등이 있다.
의사에게 진찰과 검사를 받는 꿈 해몽 : 실제로 현실과 똑같이 그러한 상황을 직접 체험하거나, 행정 및 사법기관에서 어떠한 사건관계와 일에 대하여 조사를 받게 된다. 각종 면허시험, 토론, 세미나, 대화, 자문, 청강 등이 있다.
하늘에서 똥물이 쏟아져 강물이 되는 꿈 해몽 : 천우신조로 거지에서 부자가 되어 재벌로 껑충 뛰게 된다.
하늘에 있는 웅장한 궁궐이 무너져 한줌의 흙이 되는 꿈, 혹은 비슷한 꿈 해몽 : 한때 영화롭게 지내던 지도자가 패가망신하여 잡동사니로 나뒹굴게 된다. 도로아미타불, 실패, 망신살, 과욕, 죽음,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친다.
하늘나라에 올라가 어떤 물건을 갖게 되는 꿈 해몽 : 고관으로 출세하거나 대중의 지도자가 될 징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