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집에 문둥병 환자가 찾아온 꿈 해몽 : 선전하거나 전도하는 사람이 자기를 찾아온다.
중환자가 큰절을 받았다는 꿈 해몽 : 중환자가 큰절을 받았다면 병세가 악화되거나 머지않아 죽는다.
중환자가 큰 절을 받은 꿈 해몽 : 현실에서 그 중환자가 실제의 인물이라면, 병세가 더욱 악화되거나 운명의 날이 멀지 않았음을 암시
친척집이나 친구에게 과일과 먹을 것을 얻는 꿈 해몽 : 새댁과 부인은 임신을 하고, 가정 식구는 물건을 구입한다. 선물과 횡재수가 있다.
친척이나 가족, 친구 등 아는 사람이 웃고 있는 꿈 해몽 : 친척이나 가족, 친구 등 아는 사람이 웃고 있는 꿈은 웃고 있는 그 사람이나 그 인물로 동일시되는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다치거나 일의 실수 등으로 고통받게 된다. 그렇지 않으면 그 사람으로 인해서 자신의 마음이 상하거나 자존심이 상하게 된다.
친구한테 장미꽃 한 송이를 받는 꿈 해몽 : 실제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사랑의 고백을 받거나 예쁜 선물을 받게 될 징조
자신이 환자가 되어 친구의 병문안을 받는 꿈 해몽 : 자신이 환자가 되어 친구의 병문안을 받는 꿈을 꾸게되면 그리 좋지 않은 꿈이다. 특히 질병에 주의해야 한다.
병문안하러 간 꿈 해몽 : 실제 아는사람이 병원에 입원해서 병문안을 갈 일이 생기는 꿈이다.
병문안하러 가서 환자와 담소를 나누는 꿈 해몽 : 병문안하러 가서 환자와 담소를 나누는 꿈을 꾸게되면 환자가 건강을 회복하게 된다는 암시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영롱한 옥덩어리를 앞치마로 받는 꿈 해몽 :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옥동자를 낳는다. 옳은 일을 했으면 천복을 받는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돼지를 손으로 받는 꿈 해몽 : 천신의 도움으로 만복을 받아 부자가 된다. 행운, 재물, 돈, 잉태 등 길조이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돌을 손으로 받는 꿈 해몽 : 신의 선물로 확실한 복을 받는다. 뜻밖에 윗사람의 도움으로 거액을 만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