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부모가 장롱 속에 앉아 있어서 이상하게 여기는 꿈 해몽 : 조부모가 장롱 속에 앉아 있어서 이상하게 여기는 꿈을 꾸게되면 죽음 또는 탄생을 예시하는 꿈이다. 상자나 조명은 여성의 자궁을 상징하기 때문이다.
장롱이나 찬장을 구입해 들여오는 꿈 해몽 : 주거나 사업장의 이사 또는 변동과 관련된 일이 발생한다. 미혼자나 독신자는 배우자 내지 연인을 상봉하게 된다.
장롱이나 새가구를 사들여 오는 꿈 해몽 : 집안에서 쓰는 온갖 가구와 가재도구는 각각의 용도별로 꿈의 상징도 달라진다. 손때 묻은 가구, 자신이 오래 사용한 가구는 사랑의 문제를 나타내고 새 가구를 사들이는 것은 생활이나 심리적인 면에서 새로운 환경이 다가오고 있음을 나타낸다. 그러므로 새 가구를 사들여 오는 꿈은 거의 살림의 번창을 나타내는 꿈이다. 재산도 늘어나고 집안 경제력도 좋아지게 되며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핏물 속에서 큰 돼지를 건져내는 꿈 해몽 : 뜻밖의 일확천금을 얻어 떼부자가 된다. 횡재, 거금, 식복,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
필통 속에 구더기가 들어 있는 꿈 해몽 : 용돈과 문화비용이 생긴다. 뜻밖의 재수가 대통하게 된다. 횡재를 한다.
풀 속에서 새알을 얻는 꿈 해몽 : 학과 성적이 우수하거나 연구 자료를 얻고, 뱀에게 물리면 직장 여성과 결혼한다.
출, 퇴근길에 구더기를 보는 꿈 해몽 : 횡재를 하거나 친구에게 음식대접을 받는다. 재물, 돈, 선물, 식사 등의 길운이다.
장롱 속에서 구더기가 무더기로 쏟아져 나온 꿈 해몽 : 뜻밖의 횡재를 하여 많은 돈을 만지게 될 징조
장롱 속에 구더기가 쏟아져 나오는 꿈 해몽 : 적금이나 곗돈을 타게 된다. 뜻밖에 횡재를 하여 많은 거금을 만진다.
장롱 속에서 구더기가 무더기로 쏟아져 나온 꿈 해몽 : 뜻밖의 횡재를 하여 많은 돈을 만지게 될 징조
수북이 쌓인 수박 무더기를 보고 수박을 고르며 쓰다듬는 꿈 해몽 : 끈기와 오기가 있고 외국어를 전공하여, 출판이나 작가 쪽으로도 재능이 있는 아이를 암시
수북이 쌓여 있는 수박 무더기를 보고는, 수박을 고른다면서 이 수박, 저 수박을 쓰다듬어본다. 해몽 : 남자에게도 뒤지지 않는 끈기와 오기가 있지만 자칫하면 남자를 피곤하게 만든다. 발랄하고 표현력이 강하며 공부도 잘한다. 외국어를 전공하면 좋고, 출판이나 작가 쪽으로도 재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