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사상을 차려 놓고 절하고 제사지내는 꿈 해몽 : 뜻밖의 경사가 있을지도 모른다. 윗사람에게 부탁해서 소원을 이루거나 좋은 일거리를 얻기도 한다.
제사상을 차려 놓고 절하고 제사지내는 것은 해몽 : 뜻밖의 경사가 있을지도 모른다. 윗사람에게 부탁해서 소원을 이루거나 좋은 일거리를 얻기도 한다.
제사상에 직접 술을 따라 올린 꿈 해몽 : 개인의 힘으로는 도저히 해결할 수 없었던 일을 정부의 도움으로 해결하게 된다.
하느님께 절하고 소원을 비는 것은 해몽 : 귀하의 간절한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다. 어려운 일을 처리 하고자 했을때에는 분명 초월자나 절대자가 지금처럼 등장 하겠지만 현실 세계에서는 대신 귀인으로 나타나 도와주게 된다.
폭탄이나 어떤 원인에 의해 다리가 절단되는 꿈 해몽 : 장애물이 없어지고 소원하는 바를 이루게 될 징조
퇴원절차를 밟는 꿈 해몽 : 보호받거나 간섭받던 환경에서 벗어나 스스로 세상을 살아가게 된다. 정신적인 자립을 의미하는 꿈이다
집에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꿈 해몽 : 계획한 일이 잘 진행되고 그 결과 큰 재물과 명예가 온다.
집에 잔치나 제사가 있어 사람들이 몰려온 꿈 해몽 : 집의 각 부분 중 문, 현관, 지붕, 욕실 등은 각각 상징하는 바가 다르므로 각 항목을 참고하기 바란다. 꿈 속에서 잔치나 제사가 있어 집안에 사람들이 몰려온 것을 보았다면 이 꿈은 자신의 일이나 주변의 여러 가지 요인으로 많은 사람을 상대하여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조정의 사당에 제사를 지내거나 절을 하는 꿈 해몽 : 현실적으로 귀인이 있어 앞길을 열어준다든지 조력자가 나타나므로 장차 이들의 도움으로 부귀를 누릴 징조이다.
집에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꿈 해몽 : 계획한 일이 잘 진행되고 그 결과 큰 재물과 명예가 온다.
쥐가 다른 동물과 자연스럽게 어울려 지내는 꿈 해몽 : 쥐가 다른 동물과 자연스럽게 어울려 지내는 꿈을 꾸게되면 타지에 있는 친한 사람에게 반가운 소식을 듣거나 혼담이 성사된다. 쥐와 개가 함께 노니는 것을 보면 경사가 생긴다.
죽은 아내나 남편 혹은 애인과 하루밤을 지내는 꿈 해몽 : 질병에 걸리거나 혹은 좋고 나쁜 일을 막론하고 어떤 우연한 일을 만나게 된다. 예를 든다면 횡재를 만날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