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부모님을 오랜만에 뵈러 갔으나 이미 작고하고 안계신 꿈 해몽 : 꿈 속에서 오랜만에 할머니나 할아버지를 뵈러 갔는데 이미 작고하셔 계시지 않았다면 이는 자기 자신을 돌아보라는 경고의 의미가 짙다고 볼 수 있다. 혹은 잊었던 금전, 약속, 애정 등을 다시 생각하라는 암시이기도 하다.
조부모님을 오랜만에 뵈러 갔으나 이미 작고하고 안 계신 꿈 해몽 : 조부모님을 오랜만에 뵈러 갔으나 이미 작고하고 안 계신 꿈을 꾸게되면 자기 자신을 돌아보라는 경고의 의미가 짙다. 혹은 잊었던 금전, 약속, 애정 등을 다시 생각하라는 암시다.
조부모가 주머니에서 무언가를 꺼내어 자신에게 건네주는 꿈 해몽 : 조부모가 주머니에서 무언가를 꺼내어 자신에게 건네주는 꿈을 꾸게되면 유산상속의 의미하는 꿈으로 가보, 금은보석, 통장을 받았다면 금전적으로 운세가 좋아진다. 그러나 물건을 받고 실망했다면 부채가 늘거나 어령무이 가중된다.
주머니에 금은보석을 가득 담는 꿈 해몽 : 주머니에 금은보석을 가득 담는 꿈을 꾸게되면 만족할 만한 창조적인 일들을 하거나 재물을 얻게 된다.
주머니를 윗사람에게 받은 꿈 해몽 : 태몽으로, 소유자는 지도자나 은인에 의해서 사업 기반을 얻고 영귀해진다.
주머니 속의 동전을 귀찮은 듯 내버리는 꿈 해몽 : 주머니 속의 동전을 귀찮은 듯 내버리는 꿈을 꾸게되면 하던 일이 더욱 복잡하게 꼬이고 자금사정이 어려워진다.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