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존경하는 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 해몽 : 평소에 존경하는 사람과 식사를 하면 매사가 잘 풀리고 앞으로도 잘 되리라는 것이다.
평소 존경하는 정치가가 대중에게 연설하는 꿈 해몽 : 어떤 모임이나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서 자신이 주목 받게 될 징조.
존경하던 스승님을 꿈속에서 뵌 꿈 해몽 : 하고 있는 일에 협조자를 만나거나,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나갈 길조.
존경하던 선생님이 나타나는 꿈 해몽 : 존경하던 선생님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와 의기투합하여 적극적으로 일을 추진할 징조다.
잘못으로 인하여 선생님에게 야단을 맞는 꿈 해몽 : 실제로 학생은 잘못이 있고 한순간 부주의로 실수를 하게 된다. 구설, 실패가 있다.
자신이 선생님이 되어 학생들을 가르치는 꿈 해몽 : 자신이 선생님이 되어 학생들을 가르치는 꿈을 꾸게되면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거나 명예와 재물이 늘어날 길몽이다.
존경하던 선생님이 나타나는 꿈 해몽 : 존경하던 선생님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와 의기투합하여 적극적으로 일을 추진할 징조다.
태풍이 세게 불어 나무들이 마구 훼손되는 꿈 해몽 : 태풍이 세게 불어 나무들이 마구 훼손되는 꿈을 꾸게되면 평소 존경하던 사람이 돌아가시거나 계약이 취소되는 등 재산상 피해를 입는다.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이빨이 빠지는 꿈은 해몽 : 평소 존경하던 사람이 죽게 되거나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된다.
하나님이 교회에 나타나는 꿈 해몽 : 하나님이 교회에 나타나면 기관장이나 훌륭한 성직자와 접하게 된다.
평소에 알던 사람이 기자로 나타나는 꿈 해몽 : 평소에 알던 사람이 기자로 나타나는 꿈은 현재 그 사람에 대한 감정이 편안하지 못하고 경계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겉으로는 별 이상이 없어보이지만 내면으로는 믿지 못하고 있거나 믿을 수 없는 사람이니 경계하라는 신호일 수도 있다. 그렇지만 단지 당신이 알리고 싶어하지 않는 어떤 부분을 그사람이나 다른 사람이 지나치게 알고 싶어할 경우에 꾸는 꿈일 수도 있다.
평소에 검은 옷을 입지 않는 사람이 검은 옷을 입고 나타나는 꿈 해몽 : 죽음의 소망, 새로 태어나 새출발하고 싶다는 소망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