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인이 하나님께 기도하는 꿈은 해몽 : 진리를 깨달게 되거나 자기 양심에 꺼리끼는 일이 생기게 되거나 무언가 반성할 일이 생기게 된다는 암시가 있다.
죄인이 수레나 차량에 실려 호송되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말썽과 손실이 발생되고 시비에 부딪치는 액화가 발생하게 된다.
죄인이 도주하거나 강도를 눈앞에서 놓치는 꿈 해몽 : 죄인이 도주하거나 강도를 눈앞에서 놓치는 꿈을 꾸게되면 어려운 문제가 해결되고 병을 앓던 환자는 회복될 길몽이다.
자신이 간부급 경찰관이 되어 사람들이 많은 곳에 서 있는 꿈 해몽 : 승진하여 휘하에 많은 부하를 거느리게 된다. 진급, 당선, 합격, 성공 등의 길운이다.
자기 집에 경찰관이 들어오는 꿈 해몽 :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관제구설수로 싸움이나 소송건이 생길 암시의 흉몽.
수갑을 찬 채 경찰관에게 끌려간 꿈 해몽 : 예술가인 경우는 자신의 작품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나, 일반인인 경우는 기관으로부터 어떤 간섭을 받게 된다.
하늘에 날아오른 뒤 이리저리 정처 없이 떠돌아다니는 꿈 해몽 : 심각한 중병을 앓거나 실패, 좌절의 고난을 겪을 흉몽이다.
평소 걸음을 걷지 못하는 사람이 잘 걸어다니는 꿈 해몽 : 하는 일이나 사업의 성공을 거두어 명성을 날리게 될 징조
팬티나 내의 등 속옷만 입고 거리를 걸어 다니는 꿈 해몽 : 팬티나 내의 등 속옷만 입고 거리를 걸어 다니면 사업이 어려워져 일의 불안한 상태가 지속되거나 동업자 가 혜택을 충분히 주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