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지폐가 떨어져서 자기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인 꿈 해몽 : 돈의 종류는 동전과 지폐 두 가지가 있으나 옛날에 쓰이던 엽전,금화 등도 있다. 오늘날 돈은 빈부귀천을 나타내는 것이 되어 있으나 꿈속에서는 가치, 사건, 근심 등을 나타내기도 하는 것이 바로 돈이다. 하늘에서 떨어진 돈이 자신의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였다면 그 돈은 자신의 것이 된다. 돈그대로 들어오는 것이 아니고 사업이 잘 되어 돈을 벌게 되거나 유산상속 등으로 부자가 되는 것을 암시한 꿈이다.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을 꾸게되면 사회단체 또는 민간단체를 통해 재물을 얻는다. 또는 갑자기 많은 편지를 받거나 안부를 전해 듣는다.
하늘로 날아올라 집을 내려다보는데 자기 등에 어느새 갓난아이가 엎혀 있는 꿈 해몽 : 하늘과 관련된 꿈은 임금, 대통령, 통수권자, 일인자, 부모, 남편, 도덕, 천명, 운세, 넓은 세계나 깊은 진리에 심취하는 일 등의 의미를 가진다. 따라서 현실적으로는 가정이나 사회, 국가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 가장 중요한 사건, 최고 권력자에게 일어날 변화를 암시한다. 갓난아이는 꿈풀이에서 우환이 생길 징조로 본다. 따라서 갓난아이와 함께 하늘을 나는 꿈은 불길한 사고로 생명에 손상을 입을 암시가 있다. 주의를 요하는 꿈이다.
창고의 곡식을 쥐떼들이 마구 먹고 있는 모습을 보는 꿈 해몽 : 창고의 곡식을 쥐떼들이 마구 먹고 있는 모습을 보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대성공을 거두고 발전할 것을 의미한다. 창고의 곡식들은 일거리나 사업을 상징하고 쥐떼들은 자신을 포함한 주위사람들 혹은 사원을 의미한다.
창고에 있던 벼가 갑자기 쌀이나 해바라기씨로 변한 꿈 해몽 : 좋은 책을 두루 섭렵하고 많은 지식을 얻는다.
창고에 있던 벼가 갑자기 쌀이나 해바라기 씨로 변한 꿈 해몽 : 창고에 있던 벼가 갑자기 쌀이나 해바라기 씨로 변한 꿈은 좋은 책을 두루 섭렵하고 많은 지식을 얻는다.
친구가 나를 처다보고 미소짓는 꿈 해몽 : 햇살이 쏟아지는 문화의 공간에서 친구들과 같이 아름다운 얘기꽃을 피우게 된다. 우정과 사랑 속에 진한 향기는 아름다운 추억을 낳고 새로운 멋을 창조하게 된다. 상봉, 기쁨, 파티, 모임, 관람 등이 있다.
처마 밑에 제비집을 짓는 꿈 해몽 : 처마 밑에 제비집을 짓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일에 대한 세부계획을 세워 그대로 추진해간다.
창고를 새로 짓는 꿈 해몽 : 창고를 새로 짓는 꿈을 꾸게되면 명예를 얻고 재물을 모으는 등 매사 잘 풀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