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지폐가 떨어져서 자기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인 꿈 해몽 : 돈의 종류는 동전과 지폐 두 가지가 있으나 옛날에 쓰이던 엽전,금화 등도 있다. 오늘날 돈은 빈부귀천을 나타내는 것이 되어 있으나 꿈속에서는 가치, 사건, 근심 등을 나타내기도 하는 것이 바로 돈이다. 하늘에서 떨어진 돈이 자신의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였다면 그 돈은 자신의 것이 된다. 돈그대로 들어오는 것이 아니고 사업이 잘 되어 돈을 벌게 되거나 유산상속 등으로 부자가 되는 것을 암시한 꿈이다.
하늘에 드리웠던 먹구름이나 암흑이 점차 사라지고 맑은 하늘이 보이는 꿈 해몽 : 고민이나 말썽이 원만하게 해결되고 소망이 성취되는 행운과 평안이 얻어지게 된다.
하나님의 설교가 우렁차게 들리는 꿈 해몽 : 어떤 종교의 참 진리를 깨닫고 삶에 축복을 받는다. 뜻밖에 어진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를 하게 된다. 천신, 성령, 진리, 천도, 대각, 자연의 섭리, 대도, 종교, 성현, 통치자, 조상, 부모, 대업, 행운, 대길, 희망, 진실, 성공, 소원성취 등을 상징한다.
친구집을 방문해서 즐겁게 얘기하는 꿈 해몽 : 친구의 집을 방문해서 즐겁게 얘기하는 꿈을 꾸었다면 곧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징조이다. 어릴 때의 소꿉 친구나 오랫동안 못 본 친구를 보게 된다면 더욱 더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다. 자신이 가장 편안하고 즐거웠던 감정을 다시 맛보게 되리라는 것을 암시한다.
친구나 애인과 함께 얘기를 나누는 꿈 해몽 : 실제로 현실과 같이 직접 체험하는 경우가 많다. 만남, 토론이 있다.
차를 몰고 가다가 얘기치 않았던 태풍이 밀어닥치는 꿈 해몽 : 생각지도 않게 별안간의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사고를 당한다.
태풍이 불어와도 하던 일을 태평하게 계속하는 꿈 해몽 : 태풍이 불어와도 하던 일을 태평하게 계속하는 꿈을 꾸게되면 권력기관의 간섭으로 하던 일이 중단된다.
태풍이 불어오는 꿈 해몽 : 태풍이 불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거세게 태풍이 불면 원하는 대로 일이 성사되며 장사를 하면 이득을 많이 본다.
태풍이 불어서 무수한 나무가 꺾어진 꿈 해몽 : 친분이 두터운 훌륭한 인재나 재산이 외부의 압력을 받아 사망하거나 없어지게 된다.
차를 몰고 가다가 얘기치 않았던 태풍이 밀어닥치는 꿈 해몽 : 생각지도 않게 별안간의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사고를 당한다.
자기에게 밀어닥치는 홍수를 피해 도망가는 꿈 해몽 : 어떤 일에 있어서 본인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기회를 놓칠 수 있다.
파도를 타고 항해하는 배가 위태롭게 보이는 꿈 해몽 : 밀어닥치는 인사 사고로 인하여 조직과 기업체가 휘청거린다. 실패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