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지폐가 떨어져서 자기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인 꿈 해몽 : 돈의 종류는 동전과 지폐 두 가지가 있으나 옛날에 쓰이던 엽전,금화 등도 있다. 오늘날 돈은 빈부귀천을 나타내는 것이 되어 있으나 꿈속에서는 가치, 사건, 근심 등을 나타내기도 하는 것이 바로 돈이다. 하늘에서 떨어진 돈이 자신의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였다면 그 돈은 자신의 것이 된다. 돈그대로 들어오는 것이 아니고 사업이 잘 되어 돈을 벌게 되거나 유산상속 등으로 부자가 되는 것을 암시한 꿈이다.
하늘에 드리웠던 먹구름이나 암흑이 점차 사라지고 맑은 하늘이 보이는 꿈 해몽 : 고민이나 말썽이 원만하게 해결되고 소망이 성취되는 행운과 평안이 얻어지게 된다.
하나님의 설교가 우렁차게 들리는 꿈 해몽 : 어떤 종교의 참 진리를 깨닫고 삶에 축복을 받는다. 뜻밖에 어진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를 하게 된다. 천신, 성령, 진리, 천도, 대각, 자연의 섭리, 대도, 종교, 성현, 통치자, 조상, 부모, 대업, 행운, 대길, 희망, 진실, 성공, 소원성취 등을 상징한다.
차를 타고 여기저기 유람을 다니는 꿈 해몽 : 직장 등에서 승진을 한다거나 좋은 조건으로 일을 하는 등 운세가 향상되는 좋은 징조
집안 여기저기 비가 새서 그릇을 받쳐놓는 꿈 해몽 : 집안 여기저기 비가 새서 그릇을 받쳐놓는 꿈은 재물이 집에 쌓일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즉 일을 하는 중에 돈이 이곳 저곳에서 융통되고 사업을 하는 이라면 본격적으로 이익이 나기 시작한다.
집 안팎에 흙탕물이 고여 질퍽거리고 진흙이 여기저기 널려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사업상의 장애와 재물 및 이권의 손실이 발생되고 직장과 연관된 곤란과 낭패가 닥칠 액화의 징조이다.
차를 타고 여기저기 유람을 다니는 꿈 해몽 : 직장 등에서 승진을 한다거나 좋은 조건으로 일을 하는 등 운세가 향상되는 좋은 징조
유람선 타는 꿈 해몽 : 하고 있는 일이 번창할 것이다. 아픈사람이 이 꿈을 꿨다면 건강이 회복된다.
명산 유적지를 유람하는 꿈 해몽 :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친구를 만나거나 반가운 고향의 소식을 듣게 된다.
하늘에 날아오른 뒤 이리저리 정처 없이 떠돌아다니는 꿈 해몽 : 심각한 중병을 앓거나 실패, 좌절의 고난을 겪을 흉몽이다.
평소 걸음을 걷지 못하는 사람이 잘 걸어다니는 꿈 해몽 : 하는 일이나 사업의 성공을 거두어 명성을 날리게 될 징조
팬티나 내의 등 속옷만 입고 거리를 걸어 다니는 꿈 해몽 : 팬티나 내의 등 속옷만 입고 거리를 걸어 다니면 사업이 어려워져 일의 불안한 상태가 지속되거나 동업자 가 혜택을 충분히 주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