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불이 켜진 사찰, 교회 등을 보는 꿈 해몽 : 촛불이 켜진 사찰, 교회 등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기대했던 만큼 큰 목적을 이루고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는 등 기쁨이 따를 징조다.
절이나 교회, 사당으로부터 밝은 광채가 비쳐 나오는 꿈 해몽 : 행운과 영달, 부귀의 기회를 얻게 되며 재물과 권세가 늘어나고, 천우신조와 귀인의 도움이 따르게 된다.
절이나 교회, 사당 등에 딸려있는 주택으로 이사해 들어가는 꿈 해몽 : 건강이 나빠져서 신병이나 우환을 겪거나 계획하는 일에 의도와는 달리 손실 및 장애가 발생한다.
청와대나 국회의사당 안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 : 실제로 정치 지망생은 의원에 당선되고, 경제인이나 개인은 부귀공명하며, 학생은 명문 대학에 들어가게 된다. 입학, 당선, 합격, 자격취득, 성공 등의 길조이다.
조정의 사당에 제사를 지내거나 절을 하는 꿈 해몽 : 현실적으로 귀인이 있어 앞길을 열어준다든지 조력자가 나타나므로 장차 이들의 도움으로 부귀를 누릴 징조이다.
조정의 사당에 제사를 지내거나 절을 하는 것은 해몽 : 현실적으로 귀인이 있어 앞길을 열어준다든지 조력자가 나타나므로 장차 이들의 도움으로 부귀를 누릴 징조이다.
사찰이나 암자의 대웅전 안의 불상이 화려하게 빛이 찬란한 꿈 해몽 : 모든 잡념과 오욕을 떨쳐버리고 깨끗하고 청정한 마음으로 불성을 갖게 되어 집안에 불타의 자비광명이 두루하며, 마음먹은 뜻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참된 교리와 포교, 학문과 진리탐구, 부처의 가르침으로 인격완성과 수행 등을 한다. 부귀공명, 입신출세,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계약, 성공, 횡재, 재물, 돈, 불사, 공덕, 임신과 득남, 만사대통 등의 길운이다.
사찰이나 교회의 대청 안에 들어가 어떤 물건을 만지거나 습득하는 꿈 해몽 : 신앙심이 깊은 자녀를 임신하게 된다.
사찰이나 교회에 재물을 받치든지 기도 내지 고사를 지내는 꿈 해몽 : 장차 경영하는 일들이 순탄하게 번성, 발전하며 귀인의 도움을 얻어 입신, 성공하고 명성을 떨치는 부귀가 따를 것이다.
영안실에서 제단 위에 놓여진 사진을 본 꿈 해몽 : 상징몽의 경우 장례식에 얽힌 꿈은 대부분이 행운을 가져다주는 길몽이다. 꿈을 꾼 사람의 생활이나 마음 속에 막혀 있던 뭔가가 청산되는 것이 장례식이라는 상징으로 나타나기 때문이다. 그러나 예지몽의 경우에는 죽음을 의미하므로 주의해야 한다. 영안실에서 제단 위에 놓여진 사진을 본 꿈은 사진 속의 인물과 관계를 청산하길 소망하는 꿈이다. 즉 그 인물에 대한 거부감, 증오, 꺼림칙함을 나타낸다. 하지만 예지몽이라면 사진 속 인물이 실제로 죽음을 맞이할 암시이므로 주의를 요한다.
설교할 때 성직자들이 오르는 제단을 몇 개 층으로 높게 쌓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자신이 설교할 때 성직자들이 오르는 제단을 몇 개 층으로 높게 쌓았다면 이 꿈은 꿈에 나타난 제단처럼 돈이 차곡차곡 쌓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가까운 시일 내에 목돈이 들어와서 집안이 번창하게 될 행운몽이다.
교회, 사당, 사찰 등의 제단에 많은 촛불이 켜져 있는 꿈 해몽 : 하고 있는 일에서 많은 이득을 얻고 본인이 뜻한 바 목적을 이룬다.
촛불이 타다 꺼지는 꿈 해몽 : 일에서 뭔가 중요한 일을 빠뜨리고 있는 점이 지적되고 있다. 기다리는 소식이 묘연하다. 처음에는 길하다가 끝에 가서는 불길하게 된다.
촛불이 켜진 사찰, 교회 등을 보는 꿈 해몽 : 촛불이 켜진 사찰, 교회 등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기대했던 만큼 큰 목적을 이루고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는 등 기쁨이 따를 징조다.
촛불이 밝고 환하게 비치는 꿈 해몽 : 종교와 신앙심이 두터워진다.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역사를 창출한다. 하는 사업이 잘되고 번창하여 소원성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