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릇파릇한 새싹이 돋아나 갑자기 동물로 변하면서 커지는 꿈 해몽 : 진행중인 사업에 많은 진전이 있다.
파릇파릇한 새싹이 갑자기 동물로 변해서 커가고 있는 꿈은 해몽 : 사업, 작품 등이 점점 진전을 보인다.
파릇파릇한 새싹이 갑자기 동물로 변해서 커가고 있는 꿈 해몽 : 사업, 작품 등이 점점 진전을 보인다.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하늘을 나는 용을 손으로 잡는 꿈 해몽 : 뜻밖에 천운을 만나 금시발복하여 오복을 누리게 된다. 금빛 찬란한 황금 줄을 잡아 앞날이 확 트이게 된다. 재물, 돈, 물품, 낙찰, 대출 등이 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유성이나 옥을 손으로 받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해몽 : 신의 도움으로 뜻밖에 횡재수가 있다. 재물, 돈, 명예, 문서, 임신, 임명장, 상장, 훈장, 승진, 당선, 합격, 자격취득 등이 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돼지를 손으로 받는 꿈 해몽 : 천신의 도움으로 만복을 받아 부자가 된다. 행운, 재물, 돈, 잉태 등 길조이다.
하늘에 걸쳐진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는 꿈 해몽 : 실행하는 업무에 어려운 고비와 장애를 많이 겪게 되나 끈질길 분발과 노력으로 보다 나은 성취와 발전을 획득 할 수 있게 된다.
푹신푹신한 소파에 앉아 사람을 기다리는 꿈 해몽 : 푹신푹신한 소파에 앉아 사람을 기다리는 꿈은 귀인을 만나거나 업무상의 협조자, 자신의 능력을 인정하여 중책을 맡길 직장 상사를 만날 암시이다. 혹은 천생연분의 배우자감을 사귈 기회가 마련될 징조이다.
푸른 비둘기의 다리에 끈이 묶여 있는 꿈 해몽 : 푸른 비둘기의 다리에 끈이 묶여 있는 꿈은 가출 여성이나 화류계 여성이 잠깐 동안 동거를 하게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