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 용 형상의 구름이 떠 있는 꿈 해몽 : 하늘에 용 형상의 구름이 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일에 길조가 보인다. 여행을 떠나거나 비가 적당히 내려 풍년을 맞는다.
하늘에 오색 구름이 떠돌고 비가 쏟아지는 꿈 해몽 : 만사 대길한데, 특히 도를 닦는 스님이라면 큰 깨달음을 얻게 될 것이다.
하늘에 먹구름이 걷히고 웅장한 궁궐로 들어가는 꿈, 혹은 비슷한 꿈 해몽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학위, 자격증 취득, 입사, 취직, 승리, 성공,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책꽂이 위에 안개꽃이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 해몽 : 머리가 맑아지고 지적 발달을 가져다준다. 창조, 발명, 창작 등이 있다.
진지나 궁성 위에 푸른빛 서광이나 구름, 안개가 감돌고 있는 꿈 해몽 : 장차 성공과 안정을 누리게 될 여건과 기반이 조성되고, 가업이 융성하고 경사와 복록이 풍부해지는 영화를 얻게 된다.
자욱한 안개가 침울하게 깔려서 앞을 분간하기 어려운 꿈 해몽 : 직장, 사업, 건강 관계의 애로나 장애를 치르게 되고, 우환이나 피해가 발생되어 곤경에 처하는 등 근심과 손실에 부딪치게 된다.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하나의 몸에 많은 팔과 손이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많은 부하, 세력, 파벌, 능력을 가진 사람을 보게 된다.
피 묻은 몸을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 해몽 : 피 묻은 몸을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을 꾸게되면 재산손실로 생활이 곤경에 처할 징조다.
푸른색 구렁이가 몸을 아래로 늘어뜨리고 있는 꿈 해몽 : 기관이나 사회에서 우두머리가 될 아이를 가질 태몽
자기 스스로 흰옷으로 갈아입거나 천으로 몸을 감싸는 꿈 해몽 : 모함이나 손재를 입는 피해 및 질병, 우환의 불상사 내지 말썽이 생긴다.
누군가의 혀가 길어 자신의 몸을 감싸는 꿈 해몽 : 동료나 친구 때문에 자신이 곤경에 빠지거나 이용 당하는 꿈.
구름이나 안개가 자신의 몸을 감싸는 꿈 해몽 : 구름이나 안개가 자신의 몸을 감싸는 꿈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