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잔디밭에서 황새가 놀고 있는 꿈 해몽 :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작품 전시회에 출품한다. 길조이다.
푸른 잔디밭에서 풀을 뜯는 말을 본 꿈 해몽 : 푸른 잔디밭에서 풀을 뜯는 말을 본 꿈을 꾸게되면 의식주가 넉넉하고 먼 장래에 사회사업에 종사할 자손을 얻게 된다.
푸른 잔디밭에 앉아 있는 꿈 해몽 : 멋있고 지적인 사람이 된다. 문화의 공간이나 자연이 숨을 쉬는 곳에서 최고의 이상을 맛보게 된다.
큰 운동장에 구리 제품을 즐비하게 깔아놓은 꿈 해몽 : 생산업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상장회사로 성장하게 된다.
좁은 골목길이 안으로 이르러서는 운동장같이 커 보이는 꿈 해몽 : 모진 고생 끝에 어려움을 이기고 일어선다. 선빈후부가 된다.
자신이 찬 공이 운동장 밖으로 나가거나 공중에 떠 있는 꿈 해몽 : 자신이 찬 공이 운동장 밖으로 나가거나 공중에 떠 있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마다 자기의 능력을 힘껏 발휘하여 성공하고 그만큼 보람을 얻는다.
푸른 잔디가 깔려 있는 넓은 운동장이나 들판을 달리거나 즐겁게 뛰어 노는 꿈 해몽 : 점차 사업과 지위 및 재물이 번창하고 질병, 우환 등 제반 장애가 해소된다.
큰 마을이나 광활한 들판 등의 드넓은 지역이 물속으로 잠기는 꿈 해몽 : 장차 많은 재물과 권리를 가지게 되고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과 존경을 받으며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
코뿔소가 들판에서 풀을 뜯어 먹는 꿈 해몽 : 부동산을 사두면 금값으로 껑충 뛰게 된다. 재물, 돈, 먹거리가 호주머니에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