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찬란한 의상을 입고 나타난 것을 우러러보는 꿈 해몽 : 하나님이 찬란한 의상을 입고 나타난 것을 우러러보는 꿈은 국가적, 사회적으로 위대한 지도자가 나타나거나 진리와 관련된 서적이 간행된다.
하나님이 찬란한 옷을 입고 나타나는 꿈 해몽 : 국가적, 사회적으로 위대한 지도자가 나타나거나 진리와 관련된 서적이 출판된다.
하나님이 길을 환히 밝혀주는 꿈 해몽 : 어둡던 먹구름이 사라지고 희망찬 밝은 미래상이 확 트이게 된다.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린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성공, 행운 등의 길운이다.
하나님에게 천당에 가게 해달라고 비는 꿈 해몽 : 하나님에게 천당에 가게 해달라고 비는 꿈은 고위 관직에 오르거나 결혼과 관련된 일을 하게 된다.
하나님께 천당가게 해달라고 비는 꿈 해몽 : 높은 관직에 오르거나 결혼에 관계되는 일을 하게 된다.
천당이나 극락세계를 구경하는 꿈 해몽 : 경치가 아름답고 성스러운 곳을 구경하거나 사업간의 금전문제가 해결된다.
하나님께 천당가게 해달라고 비는 꿈 해몽 : 높은 관직에 오르거나 결혼에 관계되는 일을 하게 된다.
커튼 가게에 가서 커튼을 사거나 만들고 있는 꿈 해몽 : 실생활에서 커튼이나 이와 유사한 막, 휘장, 발 등은 햇빛을 가리고 차단하거나 밖에서 안을 보지 못하게 것이므로 꿈에서의 의미도 실생활에서의 의미의 연장으로서 비밀이나 차단, 한계, 폐쇄 등을 상징한다. 꿈 속에서 커튼 가게에 가서 커튼을 사거나 만들고 있었다면 이 꿈은 자신이 뭔가를 숨기려고 노력하고 있거나 또는 숨기려고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적인 꿈이다.
채소, 야채 가게에서 채소, 야채와 나물을 사는 꿈 해몽 : 집안에 고사가 있거나 잔치 할 일이 생긴다. 회식, 파티, 선물 등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