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바라보며 공손히 합장을 하는 꿈 해몽 : 천우신조로 큰 대업을 성취하고 자연인으로서 참되고 어진 사람이 된다.
하늘을 넘어 푸른 창공 위로 오르는 꿈 해몽 : 입학, 승진, 당선, 합격 등 경사스런 일이 있다. 훌륭한 명예를 얻고 입신출세한다.
하늘을 날아서 은하수를 건너는 꿈 해몽 : 하늘을 날아서 은하수를 건너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마음먹은 대로 일을 성취하게 된다.
하늘에서 지폐가 떨어져서 자기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인 꿈 해몽 : 돈의 종류는 동전과 지폐 두 가지가 있으나 옛날에 쓰이던 엽전,금화 등도 있다. 오늘날 돈은 빈부귀천을 나타내는 것이 되어 있으나 꿈속에서는 가치, 사건, 근심 등을 나타내기도 하는 것이 바로 돈이다. 하늘에서 떨어진 돈이 자신의 집 마당에 차곡차곡 쌓였다면 그 돈은 자신의 것이 된다. 돈그대로 들어오는 것이 아니고 사업이 잘 되어 돈을 벌게 되거나 유산상속 등으로 부자가 되는 것을 암시한 꿈이다.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을 꾸게되면 사회단체 또는 민간단체를 통해 재물을 얻는다. 또는 갑자기 많은 편지를 받거나 안부를 전해 듣는다.
하늘로 날아올라 집을 내려다보는데 자기 등에 어느새 갓난아이가 엎혀 있는 꿈 해몽 : 하늘과 관련된 꿈은 임금, 대통령, 통수권자, 일인자, 부모, 남편, 도덕, 천명, 운세, 넓은 세계나 깊은 진리에 심취하는 일 등의 의미를 가진다. 따라서 현실적으로는 가정이나 사회, 국가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 가장 중요한 사건, 최고 권력자에게 일어날 변화를 암시한다. 갓난아이는 꿈풀이에서 우환이 생길 징조로 본다. 따라서 갓난아이와 함께 하늘을 나는 꿈은 불길한 사고로 생명에 손상을 입을 암시가 있다. 주의를 요하는 꿈이다.
조상 중에 누군가가 갓난아이를 업고 걸어다니는 꿈 해몽 : 조상 중에 누군가가 갓난아이를 업고 걸어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웃어른 또는 직장상사, 친지, 선배 등이 질병에 걸리거나 사업상 어려움을 겪는다.
살아 있는 어른이 갓난아이로 둔감하는 꿈 해몽 : 살아 있는 어른이 갓난아이로 둔감하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과 자신의 언행을 꼼꼼하게 비교하게 된다.
갓난아이의 알몸을 쓰다듬는 꿈 해몽 : 갓난아이의 알몸을 쓰다듬는 꿈을 꾸게되면 재수 없는 일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