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이 지역구민과 만나 회의를 하는 꿈 해몽 : 실제로 사회와 지역 발전을 위하여 회의나 모임을 갖고 진지하게 토의를 하게 된다. 어떤 회의나 모임에서 사회단체와 조직의 이익을 위해 깊은 논의를 한다.
국회의원이 자신의 집을 방문하는 꿈 해몽 : 국회의원이 자신의 집을 방문하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 국회의원이나 변호사, 목사 등 귀빈들의 방문이 있다.
국회의원이 달고 있던 금뺏지가 떨어지는 꿈 해몽 : 명예의 실추나, 직장에서의 퇴직, 징계등 실직이나 명예가 땅에 떨어지는 일을 당하게 될 암시의 꿈
지도의 한 지역을 짚으며 그곳에 대해 설명하는 꿈 해몽 : 지도의 한 지역을 짚으며 그곳에 대해 설명하는 꿈을 꾸게되면 시험에 합격하거나 진급한다. 또는 거래할 대상업체를 확보하는 등 현재 생활에 변화가 생긴다.
지도상의 한 지역을 지적하고 설명하는 꿈 해몽 : 어떤 기관에서 전근 혹은 승진을 하거나 거래처, 계약 상대를 구하게 된다.
인접 지역국 간에 전쟁이 일어나는 꿈 해몽 : 실제로 인접 지역국 간에 전쟁, 자국과 타국간의 전쟁, 정치정당 간의 싸움, 지역 이기주의, 계층, 학연, 지연, 혈연 등의 갈등이 있다. 부모형제, 친구, 애인 등과 이웃간의 싸움, 소송이 벌어지고 인륜이 땅에 떨어진다.
주민등록증을 남에게 맡기는 꿈 해몽 : 자격이 상실되고 실직하게 된다. 위탁, 실패, 중단, 회사 등이 있다.
문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인감, 여권, 비자 등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 : 실제로 각종 증서를 분실하고 자격을 박탈당하게 된다. 자신의 주권과 권한을 상실하게 된다. 불합격, 실패, 중단 등의 불운이 닥친다.
국회의원과 지역의 주민들이 만나 이야기를 하는 꿈 해몽 : 실제 지역사회와 지역발전을 위해 회의나 모임을 갖고 논의할 일이 생길 징조.
직장상사와 둘만 따로 이야기하는 꿈 해몽 : 이야기할 때의 표정이나 분위기가 판단의 기준이 되어야한다. 심각하거나 진지한 대화였다면 대체로 좋지 않은 일이 생겨 한동안 마음고생을 할 조짐이다. 자신이 저지르지 않은 실수를 대신 책임져야한다든지 부당한 대우를 받거나 좋지 않은 사건에 본의 아니게 휘말리는 등 갈등을 겪게 된다. 언제 어디서든지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바르게 처신한다면 고생은 하더라도 결과는 좋을 것이다.
재판관이나 변호사에게 자신의 딱한 처지를 이야기하는 꿈 해몽 : 재판관이나 변호사에게 자신의 딱한 처지를 이야기하는 꿈을 꾸게되면 꿈에서와 같이 실제로 누군가와 복잡한 법률관계에 대해 상의할 징조다.
재판관이나 변호사에게 자신에 관한 이야기를 하는 꿈 해몽 : 다른 사람들로부터 자신에 관한 이야기를 듣게 될 징조.
하늘을 바라보며 공손히 합장을 하는 꿈 해몽 : 천우신조로 큰 대업을 성취하고 자연인으로서 참되고 어진 사람이 된다.
하늘은 어두운데 여기저기 번개가 번쩍번쩍 하는 꿈 해몽 : 천둥, 번개, 벼락은 재물, 기쁜 소식, 문제해결, 명성, 부귀, 위대한 사상이나 일을 상징한다. 하늘은 어두운데 여기저기 번개가 번쩍번쩍 하는 꿈은 이곳저곳에서 청탁이나 일하라는 제의가 들어오고 능력을 발휘하게 되어 명예도 얻게 된다.
하늘에서 용이 불을 뿜으며 불꽃놀이를 하는 꿈 해몽 : 신기하고 아름다운 예술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회에 출품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