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이 일어나 군대가 이동하는 꿈 해몽 : 전쟁이 일어나 군대가 이동하는 꿈은 자기가 계획한 일을 뜻대로 추진하거나 사업성과가 발표된다.
전쟁이 났다고 군대가 이동한 것을 본 꿈은 해몽 : 자기가 계획한 일을 뜻대로 추진해 나간다. 포로가 되거나 폭사당한 꿈은
전쟁이 났다고 군대가 이동한 것을 본 꿈 해몽 : 자기가 계획한 일을 뜻대로 추진해 나간다. 포로가 되거나 폭사당한 꿈은
장교에게 심하게 구타당하는 꿈 해몽 : 장교에게 심하게 구타당하는 꿈을 꾸게되면 중책을 맡아 일하지만 그 결과 문책을 당하게 된다.
장교에 관한 꿈 해몽 : 직속상관, 기관장, 선생 등의 동일시이고, 적장은 가장 처리하기 힘든 일거리거나 상대방의 두령이다.
장교모를 쓰거나 장교 계급장을 단 꿈 해몽 : 자신의 일이 타인에게 인정 또는 보호를 받게 되고, 출세와 권리, 지휘, 능력 등을 얻게 될 징조
수감된 죄인이 꿈에 채석장을 보게 되면 해몽 : 징역 기간에 고된 일을 하게 된다.
군대 장교가 채석장이 보이는 꿈 해몽 : 적들과 치열한 전투가 벌어 졌다가 나중엔 실패로 끝날 것이다.여행자는 숨겨 진 보물을 발견할 것이다.
자신이 배와 함께 물에 빠져 거의 바다 밑까지 가라앉으려 할 때 돌연 부두에 다은 것은 해몽 : 재난 중에 낯선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될 좋은 상서이다. 항구를 보는 것은 장사가 잘되고 또 당신이 세상에 이름을 날리게 된다. 수감된 죄인이 꿈에 채석장을 보게 되면 징역 기간에 고된 일을 하게 된다.
하늘로 날아오르는 용이 희미하게 보이는 꿈 해몽 : 하늘로 날아오르는 용이 희미하게 보이는 것은 세상 사람들의 시선을 받으나 곧 잊히게 된다.
하늘나라의 귀한 물이 보이는 꿈 해몽 : 불로장생하듯 소원성취한다. 수도 끝에 자성청성하여 크게 깨닫게 된다. 횡재, 재물, 돈, 식품, 먹거리 등이 생긴다.
하늘 문이 쩍 갈라지면서 고색 창연한 대궐이 보이는 꿈 해몽 :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한다. 승진을 하거나 당선을 하여 권력을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