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이 휩쓸고 지나간 산야에 죽은 군인들의 시체가 여기저기 나뒹굴고 있는 꿈 해몽 : 점차 직장운이 트이고 재물과 복록이 늘어나서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
자신이 군인처럼 전투복장을 하고 있는 꿈 해몽 : 자신이 군인처럼 전투복장을 하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소속기관에서 영향력이 있는 책임자로 일하게 된다.
자신이 군인이 아닌데 무장을 하는 꿈 해몽 : 어떤 기관, 단체의 일원이 되어 중책을 진다. 작품이나 업적이 공모에 참여하게도 된다.
치열한 전쟁터에서 전쟁을 하는 꿈 해몽 : 자신과 라이벌이라고 생각되는 상대와 어떤 목표를 향해 치열하게 경쟁하게 될 암시의 꿈
전쟁터에서 총 맞아 죽는 꿈 해몽 : 직장에서 승진, 실업자는 취직,사업가는 목적을 달성하는 꿈
전쟁터에서 죽은 군인들의 시체가 널려 있는 꿈 해몽 : 부귀영화를 누릴 길몽이다.
전투중에 자신이 전사하는 꿈 해몽 : 꿈 속에서 전쟁이 터진 후에 전투를 하다가 전사를 하였다면 현실에서는 큰 소원을 이루는 꿈이다. 꿈 속의 전쟁을 현실로 뒤집어보면 우리들이 살고 있는 사회, 직장이 전쟁터이고 사람들은 전쟁에 참가한 군인들로 볼 수 있다. 전쟁이 나서 전투를 하고 있는 것은 현실에서 그만큼의 어려운 문제나 상황에 처한 것을 상징하는 것이다. 그 속에서 전투하다가 전사한 꿈은 스스로 그 현실의 어려움을 이겨낸 것이라 볼 수 있다. 현실에서 사업이 크게 성공하게 되거나 가정에서의 큰 소망이 이루어지게 될 것이다.
전쟁터에서 싸우다 전사나 폭사 등 사망하는 꿈 해몽 : 원하는 목적의 성취 및 직장의 승진, 영전 또는 재물과 사업이 번창하는 영화를 누리게 된다.
적과 싸워서 전사한 꿈은 해몽 : 어려운 난관을 극복한 뒤에 성과를 보게 된다.
하늘에서 사람들에 음성을 들렸던 꿈 해몽 : 자신과 관련된 여러 가지 일이 연달아 일어나게 될 암시가 있는 꿈
피에로 같은 기묘한 복장을 한 사람이 나타나 관중의 비웃음을 당하는 꿈 해몽 : 피에로 같은 기묘한 복장을 한 사람이 나타나 관중의 비웃음을 당하는 꿈은 자신은 더욱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의 표현이다.
피로 범벅 된 사람을 본 꿈 해몽 : 피는 인체의 중요 부분이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침체 상태에 빠져 진퇴양난의 갈등에 놓일 징조. 그래서 평소 신중을 기하고 모험을 자제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경고의 일종이다.
누군가가 신원을 알 수 없는 유골을 가져오는 것을 보는 꿈 해몽 : 작가인 경우 오랜 기간이 걸려 저술한 글이 출판되거나 돈과 명예를 얻을 수 있는 증서, 합격증, 상장 등을 받게 된다.
누군가 유골을 가져오는 꿈 해몽 : 누군가 유골을 가져오는 꿈을 꾸게되면 집필한 글이 출판되거나 각종 증서 등을 받게 된다.
군인이 전쟁터에서 전사한 사람의 유골을 가지고 오는 것을 본 꿈 해몽 : 세상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 할 만한 큰일을 성취하거나 추앙받게 될 징조
하늘에서 저승사자가 내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저승사자가 내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크게 출세하여 명성을 날리거나 귀인의 도움을 받아 부귀를 누릴 징조다.
하늘에서 용이 내려오는 꿈 해몽 : 권세, 지위, 명성 등이 몰락하고 힘든 일이 성사되기도 한다.
하늘에서 용이 내려오는 것은 해몽 : 권세, 지위, 명성 등이 몰락하고 힘든 일이 성사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