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 천당가게 해달라고 비는 꿈 해몽 : 높은 관직에 오르거나 결혼에 관계되는 일을 하게 된다.
커튼 가게에 가서 커튼을 사거나 만들고 있는 꿈 해몽 : 실생활에서 커튼이나 이와 유사한 막, 휘장, 발 등은 햇빛을 가리고 차단하거나 밖에서 안을 보지 못하게 것이므로 꿈에서의 의미도 실생활에서의 의미의 연장으로서 비밀이나 차단, 한계, 폐쇄 등을 상징한다. 꿈 속에서 커튼 가게에 가서 커튼을 사거나 만들고 있었다면 이 꿈은 자신이 뭔가를 숨기려고 노력하고 있거나 또는 숨기려고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적인 꿈이다.
채소, 야채 가게에서 채소, 야채와 나물을 사는 꿈 해몽 : 집안에 고사가 있거나 잔치 할 일이 생긴다. 회식, 파티, 선물 등이 생긴다.
하늘에 올라가 어떤 물건을 가지는 꿈 해몽 : 벼슬에 오르거나 직장에 취직하게 된다. 또는 시험을 앞둔 사람이라면 대길하며, 미혼 남녀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된다.
하늘나라에 올라가 어떤 물건을 갖게 되는 꿈 해몽 : 고관으로 출세하거나 대중의 지도자가 될 징조이다.
폭풍이나 회오리에 휘말려 사람이나 물건 등이 날아가는 꿈 해몽 : 구설이나 손재, 말썽, 투쟁 등의 피해가 발생하게 된다.
토큰을 사는 꿈 해몽 : 실제로 외출, 출장, 여행 등을 체험하게 된다. 물건 구입을 하게 된다.
토지를 사는 꿈은 해몽 : 토지와 집을 동시에 손에 넣는 것으로 매우 좋은 꿈이다.
큰 저택에서 사치스럽게 사는 꿈 해몽 : 큰 저택에서 사치스럽게 사는 꿈을 꾸게되면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마음을 잡지 못해 방황하거나 헛된 마음에서 벗어나지 못해 실속 없는 생활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