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 천당가게 해달라고 비는 꿈 해몽 : 높은 관직에 오르거나 결혼에 관계되는 일을 하게 된다.
커튼 가게에 가서 커튼을 사거나 만들고 있는 꿈 해몽 : 실생활에서 커튼이나 이와 유사한 막, 휘장, 발 등은 햇빛을 가리고 차단하거나 밖에서 안을 보지 못하게 것이므로 꿈에서의 의미도 실생활에서의 의미의 연장으로서 비밀이나 차단, 한계, 폐쇄 등을 상징한다. 꿈 속에서 커튼 가게에 가서 커튼을 사거나 만들고 있었다면 이 꿈은 자신이 뭔가를 숨기려고 노력하고 있거나 또는 숨기려고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적인 꿈이다.
채소, 야채 가게에서 채소, 야채와 나물을 사는 꿈 해몽 : 집안에 고사가 있거나 잔치 할 일이 생긴다. 회식, 파티, 선물 등이 생긴다.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 해몽 : 하늘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와 자신을 비추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고민이나 복잡한 문제가 해결되고 환자라면 병이 낫는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해몽 :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 해몽 : 하늘에서 말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길조인지 흉조인지 구분하기 어렵다. 뜻하지 않은 사건이 있음에 틀림없다.
집파는꿈 해몽 : 다른집으로 이사를 가는 것이 아니라 단순하게 집파는꿈은 좋은 꿈이 아닙니다. 자신의 안식처를 포기하게 되는것이지요. 심신이 약화되어 컨디션이 안좋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에따라서 많은 운이 안좋아질 가능성이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집이나 소를 파는 꿈 해몽 : 사업체나 배우자와 이별하게 된다.
집을 파는 꿈 해몽 : 집을 파는 꿈은 환경을 바꾸고 싶다는 소망이 반영된 꿈이다. 하지만 예지몽일 경우에는 실제로 환경이 변화하는 것을 나타내는데 운세가 좋은 쪽으로의 변화를 암시하므로 기대해도 좋다.